[NAC포토] 배우 신소율, 섹시하게 파격 변신
상태바
[NAC포토] 배우 신소율, 섹시하게 파격 변신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의 보호본능 자극하는 감각적인 'S:Tyle' 화보 촬영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매혹적인 관능미까지 카멜레온 같은 변신 눈길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제 2의 신민아'로 불리는 배우 신소율이 S:Tyle(에스:타일) 고품격 컨셉 화보를 촬영해 화제다.


각 화보마다 하나의 키워드를 주제로 진행되는 S:Tyle 화보에서 신소율은 '향기'란 독특한 컨셉으로 촬영했다고. 신소율 S:Tyle 화보는 향수, 베이비파우더, 비누, 샴푸 등 다양한 향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남성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함과 편안함, 설레임 등 다양한 느낌을 가진 '향기' 컨셉을 완벽하기 전달하기 위해 시도한 신소율의 파격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와 더불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관능미 넘치는 섹시함까지 선보였던 것. 달콤함부터 아찔함까지 다채로운 느낌을 선보이는 ‘향기’가 각각의 분위기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는 신소율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정글피쉬2', '폭풍전야'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맹활약중인 신소율은 최근 독특한 컨셉의 광고모델로도 주목받고 있는 신예로, 이미연의 큰 눈망울과 신민아의 살인 보조개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마스크로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다. 또한 165cm, 47kg의 가냘픈 체형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란제리룩을 소화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 화보 촬영 당시 스탭들로부터 '반전몸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S:Tyle 화보 관계자는 "신소율이 워낙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데다 화보 컨셉인 '향기'란 주제를 잘 이해하고 촬영에 임해 그녀의 매력을 100% 그대로 화보에 담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소율의 S:Tyle 화보는 SKT 무선 NATE 화보코너에서 감상 할 수 있다. (사진=에스타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