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에센 모터쇼'에서 세계최고의 타이어 기술력 선보이다!
상태바
한국타이어 '에센 모터쇼'에서 세계최고의 타이어 기술력 선보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세계적인 튜닝카와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선보일 예정
에센 모터쇼 참가와 함께 ‘튠 잇! 세이프!’ 공익 캠페인 6년 연속 후원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튜닝 전시회인 독일 에센 모터쇼(Essen motor show)에 참가해 자동차의 본고장 독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타이어 기술력을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모터쇼에서 독일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한 ‘벤투스 S1 에보(Ventus S1 evo)’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안전한 전문 튜닝을 알리는 공익 캠페인인 ‘튠 잇! 세이프!(TUNE IT! SAFE!)’ 캠페인에 6년 연속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에센 모터쇼’를 통해 올바른 튜닝 문화 확립도 함께 알릴 계획이다.

한편, 매년 11∼12월,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에센 모터쇼’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자동차는 물론, 세계적인 자동차, 타이어, 튜닝 업체들이 선보이는 컨셉트카, 레이싱카, 튜닝카 등 다른 모터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자동차들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