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남녀 김창조-이한국, 세계 최고의 얼짱 '핫페이스' 선정
상태바
한국인 남녀 김창조-이한국, 세계 최고의 얼짱 '핫페이스' 선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이상형월드컵 어플 ‘페이스월드매치’, 15만 이용자 중 최고 얼짱 공개
인형 같은 얼굴에 긴 생머리를 가진 김창조씨와 큰 눈이 매력적인 이한국씨 선정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다날(대표 박성찬, www.danal.co.kr)이 선보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페이스월드매치'(Face World Match)가 전세계 이상형 1위를 차지한 남녀 프로필을 공개했다.


'페이스월드매치'(Face World Match)는 세계 각국의 일반인이 참여하는 이상형월드컵으로, 토너먼트 방식의 게임을 통해 나만의 이상형을 찾는 어플리케이션. ‘페이스월드매치’는 전세계 서비스 이용자 15만 명 가운데 랭킹과 팔로워(follower) 수 등을 종합적으로 합산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남녀를 ‘핫페이스’(Hot Face)로 선정했다.


제 1대 ‘핫페이스’는 여성 1위 김창조(ID: CJ)씨와 남성 1위 이한국(ID: cocuno)씨로 모두 한국인. 인형 같은 얼굴과 생머리가 매력적인 김창조씨는 부산에 살고 있는 21세 대학생이며, 서글서글한 눈과 오똑한 코를 자랑하는 23살 이한국씨는 광주에 거주하며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창조씨는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1대 ‘핫페이스’로 선정되어 감사하다”며 “최초의 ‘핫페이스’라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 ’페이스월드매치’를 통해 많은 분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페이스월드매치'에서는 김창조씨와 이한국씨를 포함, 현재 세계 톱 랭킹을 기록하고 있는 훈남 훈녀의 사진과 프로필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한 ㈜다날 담당자는 "이상형 월드컵에 익숙한 한국 유저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으며, ‘핫페이스’ 역시 한국인이 차지했다”며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 주고받은 메시지도 벌써 100만 건에 이를 정도로 사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일 첫 선을 보인 '페이스월드매치'는 아이폰 이용자들로부터 '어플계의 슈퍼스타K', '솔로들을 위한 신세계'라는 평과 함께 오픈 하루 만에 한국 앱스토어 무료부문 전체 4위에 오르고 미국 앱스토어에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스월드매치'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face world match'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