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일본에서 무제한으로 와이파이 이용가능 서비스 출시
상태바
KT, 일본에서 무제한으로 와이파이 이용가능 서비스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친구 5명이 함께 가는 일본 여행, 하루 1만원이면 5명 모두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무선데이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일본 주요 48개 도시에서 무제한으로 ‘움직이는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쇼 로밍 저팬에그’를 출시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일정액 1만원에 ‘쇼 로밍 저팬에그’서비스에 가입하면 공항로밍센터에서 전용 ‘저팬에그’를 무료로 대여 받아 도쿄, 오사카, 요코하마, 삿뽀로, 교토 등 48개 도시에서 와이파이존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무선인터넷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 최대 5개 기기까지 동시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여행 및 출장을 가는 경우에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에그’는 와이브로 신호를 와이파이로 변환해주는 휴대 공유기로 국내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저팬에그를 대여하면 일본에서도 이동 중 지도나 관광정보 검색은 물론 대용량 파일전송 같은 업무처리에 고품질의 와이파이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폰4 고객이라면 일본 어디에서든 와이파이 접속을 통해 이동하면서도 ‘페이스타임’을 할 수 있어 영상통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일본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쇼 로밍 저팬에그’가입과 함께 일본 전용 에그 단말기를 대여받아 이용가능하며, 요금은 가입일부터 에그를 반납하는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된다. 출시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요금을 50% 할인받아 일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쇼 로밍 저팬에그’의 출시로 일본에서도 국내에서처럼 자유롭게 무선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해외에서도 데이터로밍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로밍요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