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상형 월드컵 어플 '페이스월드매치' 출시
상태바
글로벌 이상형 월드컵 어플 '페이스월드매치'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에 숨은 나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페이스월드매치
이상형으로 선택한 이성과 메시지 주고 받으며 인연 키울 수 있어

참가자들의 세계랭킹 및 국가랭킹도 한눈에 확인 가능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전세계에 숨어있는 나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어플이 탄생했다. ㈜다날(대표 박성찬, www.danal.co.kr)은 일반인이 참여하는 글로벌 이상형 월드컵 어플리케이션 '페이스월드매치'(Face World Matc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남녀의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택해 내 이상형을 확인하는 ‘페이스월드매치’는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상형 월드컵을 아이폰으로 옮긴 어플리케이션. 최초의 글로벌 이상형 월드컵 어플리케이션으로 한국, 미국, 프랑스, 스페인, 영국, 일본 등 전세계 90여 개국에 있는 나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다.


‘페이스월드매치’는 동서양을 뛰어넘는 나만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32강, 16강, 8강, 4강 등 토너먼트를 거쳐 선발된 이상형과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누며 인연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또한 내 프로필을 등록하면 나의 랭킹 순위와 나를 이상형으로 선택한 이성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중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랭킹 코너에서는 현재 ‘페이스월드매치’에 참가하고 있는 전세계 훈남훈녀의 세계랭킹과 국가랭킹을 제공한다.


무료로 선보이는 ‘페이스월드매치’에서는 이상형 월드컵을 즐기고, 마음에 드는 이상형 최대 네 명과 메시지를 교환 할 수 있으며, 풀버전($4.99)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특정 국가나 나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이성을 후보로 선택하고, 이상형을 무한정으로 저장 할 수 있는 등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스월드매치’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한 ㈜다날 담당자는 “'페이스월드매치'는 글로벌 사용자를 위해 영어로 제공되지만, 국내 사용자를 위한 한글 버전도 준비 중”이라며, “향후 내 랭킹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연동해 올릴 수 있는 기능도 추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월드매치’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face world match’를 검색하거나 아래 URL("http://itunes.apple.com/kr/app/id391654300?mt=8)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