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코리아, 50주년 맞아 '1+1=50 만들기' 아시안게임 관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행텐코리아, 50주년 맞아 '1+1=50 만들기' 아시안게임 관람 이벤트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볼륨 캐주얼 브랜드 행텐코리아(www.hangten.co.kr, 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행텐데이(HANGTEN DAY) 1+1=50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시아게임 소비자 기자단을 파견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글로벌 50주년을 맞는 행텐이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했다.

‘1+1=50 만들기’ 이벤트는 나이, 신체사이즈 등 주제에 제한 없이 두 명이 함께 숫자 50을 만들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게임 소비자 기자단을 선발한다.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되는 행텐데이(HANGTEN DAY)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에 사연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은 11월 중순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중국 광저우에서 소비자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3~4일간 광저우에 머무르며 한국팀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취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행텐은 매년 10월 10일을 브랜드 데이인 ‘행텐데이(HANGTEN DAY)’로 지정하고 하나를 사면 같은 가격의 다른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 합리적인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전국 행텐 매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