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아이폰用 어플리케이션 출시
상태바
한국 피자헛, 아이폰用 어플리케이션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모바일 주문, 편리한 모바일 고객센터, 유익한 이벤트 메뉴 탑재
4일부터 피자헛 앱 출시 기념 모바일 주문 15% 할인 이벤트 등 진행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이승일 대표)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기능을 탑재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10월 4일 선보였다.


한국 피자헛은 아이폰 앱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앱으로 피자를 주문하면 15% 할인 혜택을 주고 사이드메뉴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이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 아이폰 앱은 10월 4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피자헛 앱은 다양한 홈서비스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기능과 피자업계 최초로 트위터 연동을 통해 앱에서 고객이 문의를 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기능을 탑재했다. 또 할인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메뉴, 다양한 메뉴 정보와 매장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는 편리한 정보 메뉴를 갖췄다.


한국 피자헛은 아이폰 앱 런칭에 맞춰 아이폰으로 피자를 처음 주문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5%를 할인해주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치킨텐더(6조각)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피자헛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피자헛 트위터(@enjoypizzahut)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2일까지 피자헛 앱을 설치하고 인증샷을 트윗하거나, 피자헛 앱 다운 URL을 11월 5월까지 리트윗(RT)한 고객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더스페셜 피자 무료 시식권을 준다.


한국 피자헛 이승일 대표는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는 모바일 주문판매 시장 확대를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주문 시스템과 편리한 모바일 고객센터 기능을 탑재한 아이폰 앱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 SNS 연동 기능을 통해 고객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것이 피자헛 앱의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