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0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실시
상태바
넥슨, 2010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30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넥슨, 넥슨모바일, 네오플 3개 회사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IT엔지니어, 기업디자인, 해외사업, 게임사업, 경영지원 등 10개 분야이며 모집규모는 100여 명이다. 지원자격은 신입 사원의 경우 내년 2월 졸업 예정 또는 기 졸업자, 경력의 경우 동종업계 근무자 및 유관 업무 수행 경험자라야 한다.

이번 공채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넥슨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서류전형(신입/경력)과 인적성검사 및 직무테스트로 이루어지는 직군별 전형(신입), 세 차례에 걸진 면접전형(신입/경력)으로 이루어지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경력의 경우 11월 초, 신입의 경우 12월 초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신입 공채에 참여할 우수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직접 발굴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전국 26개 대학교에서 업계 최대규모로 ‘2010 넥슨그룹 공개 채용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1일 고려대를 시작으로 9월 3일 연세대, 9월 10일 부산대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퍼스 리쿠르팅에서는 ‘취업전략 클리닉’이라는 독특한 방식의 설명회를 통해 넥슨 채용 담당자가 넥슨 입사 및 온라인 게임업계의 성공적인 취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9월 4일 서울 홍대입구, 11일 부산 동래, 14일 광주와 29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열리는 채용 설명회는 대학 캠퍼스가 아닌 대형 영화관에서 개최, 참석자에게 채용 정보와 더불어 영화감상의 기회도 제공한다. 영화관에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는 넥슨 채용 트위터(http://twitter.com/join_nexon)에서 진행되는 돌발 이벤트에 응모해 참가 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지난해 전국 10여 개 대학에서 진행하던 캠퍼스 리크루팅을 더욱 확대해 전년도보다 다양한 지역의 대학생들에게 넥슨의 비전과 함께 채용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넥슨과 함께 미래 온라인 게임산업을 이끌 열정과 창의력, 도전정신을 지닌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