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9경기 연속홈런 기념행사 실시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9경기 연속홈런 기념행사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30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금 30냥 황금뱃,금일봉 전달 및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연탄과 쌀 기부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蔣炳守)는 오는 9월 7일(화) 넥센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세계야구 역사상 최초의 9경기 연속 홈런으로 세계 신기록을 수립한 이대호에게 대한 특별 시상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경기에 앞서 롯데 자이언츠 장병수 대표이사가 순금 30냥의 길이 30cm,무게 1kg짜리 대형 황금뱃(시가 6천만원 상당)과 금일봉, 꽃다발을 전달하고 이어서 한국야구 위원회 유영구 총재와 허남식 부산시장이 각각 기념 트로피와 꽃다발을 전달한다.

평소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이대호 선수의 선행을 치하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날로 커지는 추세에 맞춰 지역 연고 구단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자 롯데백화점과 함께 이날 입장 관중수와 동일한 수량의 연탄을 연말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고 ‘사랑의 쌀’ 200포대(800만원 상당)를 저소득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시구는 이대호 선수의 7경기 연속(한국신기록) 홈런볼 기증자인 부산의 강정복씨가, 시타는 8경기 연속(아시아신기록) 홈런볼 기증자인 광주의 서현진씨가 맡는다. 또한 9경기 연속 홈런의 숫자 9가 새겨진 신기록 수립 기념 핀버튼을 입장한 모든 관중에게 나눠주고 경기전에는 전광판을 통해 9경기 연속홈런 영상물 상영과 ‘어린이 티볼 홈런왕’ 행사를 연다.

이밖에 햄버거,치킨,핫도그 세트 메뉴 99개를 9,900원에 한정 할인 판매하고 입장권 추첨을 통해 9명에게 홈런 신기록 기념 배트를 증정한다. 또한 9경기 연속홈런 세계신기록을 기념하기 위한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기념 배트, 모자, 기념볼 등 총 3종으로 기념 배트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으로 출시되며 모자와 기념볼에는 이대호 신기록 패치를 삽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