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2010 럭비 여름 캠프 개최!
상태바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2010 럭비 여름 캠프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07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가 후원하고 (사)대한럭비협회가 주최하는 2010 럭비 여름캠프가 8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영월에서 개최되고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한국 내 럭비 저변확대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럭비협회가 주최하는 어린이 럭비 캠프를 후원하고 있다.

전국의 초등학교 고학년 50명이 참여한 이번 럭비 여름 캠프에는 ”즐거운 럭비(Rugby 4 fun)“를 주제로 국가대표선수 및 국내 실업팀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직접 럭비의 기본 기술을 가르쳐주는 ‘럭비 클리닉’부터 미니토너먼트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인 럭비훈련을 진행, 럭비 정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프팅, 영어체험마을,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여름방학 동안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럭비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한럭비협회의 공식의류후원사인 카파코리아에서 티셔츠, 휴대용 가방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리차드 힐(Richard Hill)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표이사 겸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 장은 “성공적으로 진행된 지난해 캠프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들을 위한 럭비캠프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스탠다드차타드는 앞으로도 다음 세대의 꿈과 건강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스탠다드차타드의 ‘Here for good’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