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무 감독, 무릎팍 도사 출연! 남아공 월드컵 뒷이야기 공개!
상태바
허정무 감독, 무릎팍 도사 출연! 남아공 월드컵 뒷이야기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MBC「황금어장」<무릎 팍 도사>(연출 박정규, 이병혁)에 허정무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전... 앞으로 뭘 해야 할까요?"라는 고민을 들고 찾아왔다.


녹화는 지난달 28일(수) 오후 1시경부터 5시간가량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됐다. 녹화 초반 강호동, 유세윤이 함께 허정무 감독을 번쩍 들어 올리려고 했지만 들지 못하고 쓰러지는 바람에 촬영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허정무 감독은 파란만장했던 그의 축구인생 이야기와 함께 당대 최고 MC와의 깜짝 결혼 발표, 마라도나 '이단옆차기' 사건의 전말 등을 진솔하게 전했다. 또한 월드컵 첫 원정 16강의 꿈을 이뤄낸 2010 남아공 월드컵, 그 중심에 있었던 허정무 감독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녹화를 마친 허정무 감독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라 조금 긴장도 되었지만, 친한 선후배의 대화처럼 편한 분위기 속에 즐겁게 녹화를 마쳤다. 난처한 질문에도 솔직하게 얘기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녹화 후에는 허정무 감독과 「황금어장」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시청자 30여명과의 뜻 깊은 만남이 진행되기도 했다.


이번 방송은 축구에 죽고 축구에 살았던 허정무 감독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정무 감독이 함께 한 <무릎 팍 도사>는 4일(수)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