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언론&관객 올해 최고의 영화 평가! '골든 슬럼버'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언론&관객 올해 최고의 영화 평가! '골든 슬럼버'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2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즐길 준비 되었는가? 무고한 총리 암살범과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 완성시킨 완벽한 도주극 '골든 슬럼버'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 언론과 관객이 평가한 올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스릴러의 포문을 연다. 어느 날 갑자기 총리 암살범으로 지목된 무고한 남자, 그는 왜 총리 암살범으로 몰렸으며 의문의 친구들은 왜 그를 도우려 하는 것일까? 스릴 넘치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예고편을 지금 확인하라.


신임 총리 퍼레이드가 이루어지고 있는 센다이 시의 도로. 10년 만에 대학친구와 재회한 평범한 택배기사 아오야기(사카이 마사토)가 반갑게 손을 흔드는 장면에서부터 '골든 슬럼버'의 본 예고편은 시작한다. 그러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는 “잘 들어, 넌 총리 암살범으로 몰릴꺼야”라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던지는데… 이윽고 들려오는 폭음과 함께 총리는 암살되고, 아오야기를 체포하기 위해 순식간에 달려온 경찰들은 사건의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새롭게 조작된 아오야기의 과거들이 매스컴을 통해 보도되고, 온 세상의 추격과 완벽한 음모 속에 도망칠 곳이라곤 없는 무고한 남자의 극한 상황은 안타까움마저 느껴진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를 비롯해 그의 도주를 응원하는 친구들이 하나 둘씩 나타나면서 관객들의 궁금증은 극대화 되기 시작한다. 비참해져도 좋으니까 ‘끝까지 도망쳐 살아남아!’라고 외치는 의문의 친구들. 그들은 왜 총리 암살범의 도주를 도우려 하는 것일까? 그가 가진 비밀은 무엇인가? 마지막 엔딩 장면, ‘내게 남은 유일한 무기는 사람에 대한 신뢰뿐’이라고 말하며 도망치는 총리 암살범의 모습은 화면 가득 울려 퍼지는 비틀즈의 명곡 ‘골든 슬럼버’와 함께 감동으로 장식될 가슴 뭉클한 도주극의 완성을 기대하게 만든다.


의문이 친구들이 완성시키는 도주극과 그 속에 담긴 감동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8월 첫째 주부터 3주간 펼쳐지는 초대형 전관시사회를 통해 그 진가를 먼저 확인하라!

'사신 치바' '마왕'의 인기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대표작으로 제5회 일본서점대상,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한 화제의 원작! '환생' '지금, 만나러 갑니다'등으로 3년 연속 일본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차지한 다케우치 유코를 비롯한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 총리 암살범과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라는 독특한 소재, ‘올해 본 최고의 영화’라는 언론의 찬사로 스릴러 매니아들을 사로잡은 특별한 명성의 '골든 슬럼버'. 예고편 공개로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스릴러 '골든 슬럼버'는 8월 26일,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