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사상 최강 액션-트레이닝 영상 전격공개! [채널NAC]
상태바
'이클립스' 사상 최강 액션-트레이닝 영상 전격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10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전세계적인 신드롬,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신화를 만들어내는 ‘트와일라잇’ 세번째 시리즈<이클립스>가 공개하는 영상은 복수를 위해 돌아온 빅토리아가 이끄는 신생 뱀파이어군대에 맞선 컬렌가-퀼렛족 연합군이 펼치는 강도높은 액션 영상이다.


시리즈 사상 최강의 스케일과 비쥬얼을 자랑하는 <이클립스>임을 실감하게 하는 이번 영상은 거대한 전쟁에 맞선 액션 트레이닝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신생 뱀파이어 군대와 컬렌가-퀼렛족의 최후의 결전이 이번 시리즈의 핵심인 만큼 긴장감 넘치면서도 혹독한 액션 영상과 함께 배우들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 신생 뱀파이어이자 뉴 페이스인 라일리 역할의 ‘자비에르 사무엘’은 ‘신생 뱀파이어는 뱀파이어로 변한 직후 아주 짧은 시간 엄청나게 강한 힘을 갖게 된다’고 소개하면서 막강한 신 종족의 등장을 예고했다.


거대한 군대를 이끌고 복수의 결전을 위해 돌아온 빅토리아와 컬렌가-퀼렛족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장면을 위해 기존 시리즈 보다 더 화려해진 CG와 데이비드 슬레이드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이클립스>!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절찬 상영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