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사2' 충격적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고사2' 충격적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06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여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 '고사2'의 공포스러우면서도 신비한 느낌의 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포스터 중 첫 번째 포스터의 컨셉은 ‘소름’으로 영혼의 늪에 빠진 주인공들을 표현했다.


핏물이 가득 넘쳐흐르는 바닥에 누워있는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박지연, 박은빈의 서로 다른 심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은 공포감을 넘어 인상적이기까지 하다. 또한 그들을 향해 다가가는 핏물 속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손길들과 함께 ‘우리들 중에 누군가 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우성고’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의 컨셉은 ‘섬뜩’으로, 죽음의 기운이 감도는 학교 복도에 서서 묘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우성고 특별반의 모습이다. ‘누가 죽이는 걸까요, 누가 죽게 될까요…’ 라는 카피를 통해 범인이 과연 누구인지, 희생자가 누구인지,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생존 게임의 비밀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고사돌’ 버전의 두 번째 포스터는 특히 우성고 특별반 학생들이 살아있는 것인지 죽어있는 영혼의 모습인지를 알 수 없어 더욱 공포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여름 방학을 맞아 생활관에서 특별 수업을 받게 되는 도중 의문의 살인이 시작되면서, 모두의 목숨을 건 피의 고사를 치르게 되는 ‘우성고’ 모범생들의 치열한 생존 게임을 다뤘다. 특히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박지연, 박은빈 외 지창욱, 윤승아, 손호준, 최아진, 남보라, 여민주, 권현상 등 신세대 유망주들이 총 출동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7월 28일 올 여름 유일한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을 찾아가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