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와 미니모이2, 스펙터클한 예고편-포스터 대공개 [채널NAC]
상태바
아더와 미니모이2, 스펙터클한 예고편-포스터 대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1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액션 블록버스터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이 직접 원작과 감독을 맡아 관심을 모은 ‘아더와 미니모이’ 시리즈가 2010년 여름,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 개봉에 앞서 한눈에 봐도 시원하고 스펙터클한 예고편을 공개한다. 여전히 귀여운 모습의 <어거스트 러쉬> 아역스타 프레디 하이모어가 위험을 무릅쓰고 땅 속 왕국의 공주를 구하러 떠나는 ‘아더’로 완벽하게 변신, 어린이 관객들을 환상적이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지난 1편에서 악당 ‘말타자드’의 감옥에 갇혀있던 할아버지를 구하고 함께 인간세상으로 나온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는 미니모이들과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의 예고편은 어느덧 열 달이 지나고, 자신의 귀환을 환영하기 위해 미니모이들이 성대한 파티를 열어줄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아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아더는 거미에게서 쌀 한톨에 “HELP”라고 적힌 S.O.S. 메시지를 받고는 깜짝 놀라, 위험에 처한 미니모이들을 구하기 위해 땅 속 왕국으로 급히 떠난다. 특히 헐리우드 최고의 아역스타 프레디 하이모어가 ‘아더’역을 연기,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잘’ 자라고 있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여곡절 끝에 미니모이 세계에 입성, 절친인 왕자 베타매치를 만나 무당벌레부터 나비까지 업그레이드 된 곤충 교통편을 이용해 정원과 땅 속 세계를 질주하는 아더. 땅 속 세계의 나쁜 무리들과 아더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은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할 만큼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장면을 만들어내며, <제5원소>, <택시> 시리즈 등에서 보여주었던 뤽 베송 감독 특유의 감각과 연출력을 다시금 느끼게 한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포스럽고 기괴한 웃음 소리는 미니모이 세계를 위협하는 누군가가 있음을 예고하며 아더의 모험이 결코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견함과 동시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올 여름, 숲 속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생생한 실사 애니메이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대자연의 신비함과 더불어 흥미진진한 땅 속 모험의 세계로 여행을 떠날, 뤽 베송 감독과 프레디 하이모어 주연의 올 여름 최고의 선물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은 오는 7월 초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