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의 소연이 부른 영화 '고사2' OST 폭발적 반응 [채널NAC]
상태바
티아라의 소연이 부른 영화 '고사2' OST 폭발적 반응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1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 이하 <고사2>]에 첫 번째 O.S.T 뮤직비디오 ‘뭐라고 끝낼까’가 하루 만에 십만 명 넘게 시청되어 화제다.


‘뭐라고 끝낼까’는 히트 작곡가 방시혁의 곡으로 슬프고 애절한 발라드로 애절하고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가진 티아라의 소연이 열창했다. <고사2> 뮤직비디오는 <고사1>을 감독한 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고사2>에서 열연한 여주인공들 (황정음, 박지연, 박은빈, 윤승아, 최아진, 남보라, 여민주)의 표정연기를 펼쳤으며, 여 주인공들의 뛰어난 감정씬과 눈물씬을 영화 개봉 전 미리 엿볼 수 있다.


곰 TV의 관계자는 근래 1년 만에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은 없었다고 말했다.<고사2>는 여름방학을 맞아 생활관에서 특별수업을 받던 중 의문의 살인이 시작되면서 모두의 목숨을 건 피의 고사를 치르는 우성고 모범생들의 생존게임을 그린다.


한 편 티아라의 ‘뭐라고 끝낼까’는 14일(월) 공개한지 채 한 시간도 되지 않아, 곰 TV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 제 63회 칸 국제 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대만과 홍콩에 23만불로 선 판매 되어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는7월 하순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