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사2' 출연 여배우들의 월드컵 응원 영상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고사2' 출연 여배우들의 월드컵 응원 영상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09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2 여배우들 '고사돌' 결성 화제의 월드컵 영상 대공개!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 (감독: 유선동 | 제작/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ㅣ 제공/배급: NEW)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꽃미녀 ‘고사돌’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서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에 나섰다.


2010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의 박지연, 박은빈, 윤승아, 최아진, 남보라가 상큼 발랄한 꽃미녀 ‘고사돌’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서 '고사2'의 핫 한 여배우들이 모여 월드컵 승리를 기원했다. 빡빡한 촬영 스케줄 가운데도 배우들은 각자 맡은 연습을 충실히 준비하여 귀엽고 깜찍한 ‘고사돌’을 탄생시켰다. 특히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 중인 박지연은 ‘숙련된 조교’를 자청하며 나머지 배우들이 수월하게 ‘꽃미녀 고사돌 응원 영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꽃미녀 고사돌 응원영상’은 단순히 배우들이 모여 하는 응원이 아닌 또 하나의 걸그룹이 연상 될 정도로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만들어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영상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힘을 북돋을 예정이다.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여름 방학을 맞아 생활관에서 특별 수업을 받게 되는 도중 의문의 살인이 시작되면서, 모두의 목숨을 건 피의 고사를 치르게 되는 ‘우성고’ 모범생들의 치열한 생존 게임을 다뤘다. 특히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박지연, 박은빈 외 지창욱, 윤승아, 손호준, 최아진, 남보라, 여민주, 권현상등 신세대 유망주들이 총 출동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2010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을 찾아가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