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자전, 조선시대 '연애사 탐구생활' 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방자전, 조선시대 '연애사 탐구생활'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6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오는 6월 2일(수) 전야 상영을 전격 확정 지으며 방자의 충성, 몽룡의 정의, 춘향의 정절을 뒤집는 과감한 상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19禁 사극 '방자전'이 ‘재밌는 TV롤러코스터-남녀 탐구 생활’을 패러디한 ‘조선시대 연애사 탐구생활’ 영상을 공개했다.


'음란서생' 김대우 감독 연출에 대한 기대와 고전 [춘향전]을 뒤집은 과감한 상상, 그리고 김주혁, 류승범, 조여정 세 배우의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2010년 가장 방자한 화제작 '방자전'. '방자전'이 영화만큼이나 방자한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명 '방자전' 조선시대 연애사 탐구 생활 영상이 그 것. 이 영상은 케이블 채널 tvN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재밌는 TV 롤러 코스터-남녀 탐구 생활’을 패러디한 것으로, '방자전' 속 방자-춘향-몽룡의 은밀한 진실을 ‘남녀 탐구 생활’ 버전으로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녀 탐구 생활’의 트레이드 마크인 시크한 나레이션과 함께 펼쳐지는 '방자전'의 스토리는 흥미진진 그 자체다. 마노인의 초필살 연애 스킬을 전수받아 ‘조선시대 레알 짐승남’으로 거듭난 방자와 ‘양아치 도령’ 몽룡의 라이벌 매치, 그리고 ‘얼레리 꼴레리 끄으응~ 사이’로 발전한 방자와 춘향 등 기존의 [춘향전]에서는 절대 찾아볼 수 없었던 스토리가 펼쳐지는 것. 뿐만 아니라 '방자전'에서 펼쳐질 메가톤급 반전 러브 스토리를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까지 한층 끌어올린다. 이처럼 한국의 고전 로맨스 [춘향전]을 과감하게 뒤집은 '방자전'의 스토리와 ‘남녀 탐구 생활’ 특유의 방식이 어우러져 완성된 조선시대 연애사 탐구 생활 동영상은 2010년 가장 방자한 화제작 '방자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2010년 가장 방자한 화제작 '방자전'은 오는 6월 2일(수) 전야 상영과 함께 은밀한 色, 농익은 해학, 과감한 상상으로 [춘향전]의 미담을 뒤집으며 19禁 사극의 진수를 확인케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