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CJ 오 슈퍼레이스에 공식 타이어 후원
상태바
한국타이어, CJ 오 슈퍼레이스에 공식 타이어 후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3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CJ 오 슈퍼레이스의 슈퍼 2000 클래스 공식 타이어 후원
슈퍼 2000 클래스 공식 타이어 후원을 통해 높은 기술력 과시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타이어 회사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kooktire.com)가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2010 CJ 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슈퍼2000 클래스의 공식 타이어 스폰서로 나선다.


한국타이어와 CJ 오 슈퍼레이스의 주관사인 케이지티씨알는 30일 오후 서울 역삼동 한국타이어 본사에서 한국타이어의 마케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의 권혁진 팀장과 케이지티씨알의 김성철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슈퍼2000 클래스의 공식 타이어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으로 한국타이어는 2007년부터 4년 연속 CJ 오 슈퍼레이스와 함께 하게 되었다.


한국타이어는 국내에서는 CJ 오 슈퍼레이스를 비롯한 여러 대회에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포함한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유럽 르망시리즈와 슈퍼GT 등의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는 팀을 후원함으로써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올해도 슈퍼레이스의 슈퍼2000 클래스에 후원하며 4년 연속으로 CJ 오 슈퍼레이스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라며 “이번 공식 타이어 후원은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알리고 브랜드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 오 슈퍼레이스는 2010년 총 6번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