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감동드라마 '꿈은 이루어진다' 본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상태바
코믹 감동드라마 '꿈은 이루어진다' 본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3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오로지 월드컵 중계 방송을 듣고 싶다는 일념 하에 뭉친 DMZ 남북 병사들의 월드컵 관람 작전을 그린 코믹 감동드라마 '꿈은 이루어진다'(감독 계윤식 | 주연 이성재 | 제작 드림슈거픽쳐스, YK픽쳐스코리아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본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가슴이 뜨겁다면 우리도 붉은 악마!’ 카피아래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을 잡고 열 맞춘 이성재, 강성진 등이 군복 속 붉은 악마 티셔츠를 슬며시 보여주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유쾌한 기대감을 선사했던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가 다시 한 번 재기 발랄한 본포스터를 공개했다.


붉은 티셔츠를 군복 속에 받쳐 입고 팔을 걷어 붙인 채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인 이성재를 앞세워 붉은 악마 머리띠를 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강성진 등 붉은 악마로 변신한 DMZ 북한 1분대원들이 왁자지껄하게 몰려있다. 이와 더불어 특유의 시원한 미소를 지으며 파이팅을 외치는 이선호는 유일한 남한군인으로서 1분대원들과 어떠한 드라마를 형성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티저포스터가 가슴 속의 열정을 꽁꽁 감춘 극도로 절제된 이미지였다면, 이번에 공개된 본포스터는 당장이라도 배우들이 튀어나올 듯한 역동적인 모습이다.


이는 촬영된 이미지에 일러스트를 덧입힌 것으로 훈남 연기파 배우들이 만화 속 캐릭터처럼 표현되어 전반적으로 유쾌하고 코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독특한 비쥬얼이다. 따라서 이번에 최초 공개된 본포스터는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DMZ 어디에선가 월드컵 중계방송 주파수를 향해 무전기의 다이얼을 돌려가며 열렬히 응원했을 DMZ의 병사들을 상상하게 한다.


2010 남아공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한 때 붉은 악마였던 우리들의 열정을 일깨우려는 취지로 기획된 SK텔레콤의 ‘Reds Gone’캠페인이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 예고편에서 ‘Dreams Gone’으로 패러디 되며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 예고편은 이와 같은 패러디광고로 컨셉츄얼하게 시작하여 2002년 한일월드컵 기적의 4강전 당시의 ‘꿈은 이루어진다’ 카드섹션 장면으로 힘있게 이어지며 전율을 느끼게 한다.


무엇보다도 ‘축구공에 무슨 얼어 죽을 자본주의 사상이 있느냐’며 열혈 축구 매니아로 분한 이성재와 ‘몸무게 열 근 때문에 계단에서 자빠지는 어리바리 1분 대원’ 강성진의 몸개그는 두 배우의 환상적인 코믹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목숨을 걸고서라도 남한의 월드컵 중계방송을 청취하겠다는 일념 하에 1분대원들은 무전기 주변에서 은밀한 작전을 세운다. 그들의 겁 없는 꿈이 이루어질지 기대되는 가운데 이성재는 환상적인 발리슛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해는 6.25전쟁 60주년이 되는 해로 스케일이 다양한 전쟁영화와 함께 국내 극장가의 스릴러 열풍을 다시금 실감케 할 정도로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의 영화들이 줄지어 개봉되고 있다. 특히 올 상반기 개봉된 송강호, 강동원 주연의 '의형제'를 시작으로 권상우, TOP, 차승원, 김승우의 '포화 속으로'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남성미 물씬 나는 영화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는 군기가 바짝 든 DMZ 병사들을 다루고 있지만 위의 영화들과 달리 유쾌하게 풀어낸 유일한 코믹 감동드라마로 5월 27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