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우 감독의 '방자전' 1차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 공개! [채널NAC]
상태바
김대우 감독의 '방자전' 1차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정사' '스캔들' 각본, '음란서생' 연출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 능력과 자신만의 色을 선보인 김대우 감독의 두 번째 연출작 '방자전'이 오는 6월 3일(목) 개봉한다.


'방자전'은 한국의 고전 로맨스 [춘향전]이 사실은 ‘춘향을 사랑했던 방자에 의해 꾸며진 거짓 이야기’라는 과감한 상상에서 출발해 춘향을 원했던 또 한 명의 남자 방자의 이야기를 통해 [춘향전]에 숨겨진 방자-춘향-몽룡의 은밀한 진실을 풀어낸 작품. '스캔들'과 '음란서생'으로 이어지는 19禁 사극을 통해 현대적인 감각과 고전, 그리고 色의 만남을 이루어낸 김대우 감독이 이번에는 [춘향전]의 미담을 전복 시키는 파격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섹시한 로맨티스트 김주혁이 연기한 매력적인 ‘방자’와 개성 넘치는 배우 류승범이 탄생시킨 야비한 지략가 ‘몽룡’, 그리고 순수한 매력의 조여정이 선보이는 청순과 요염을 겸비한 ‘춘향’ 등 새로운 설정과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은 기존에 알고 있던 [춘향전]을 뒤집는 19禁 사극의 진수를 보여주며 올 여름 극장가를 흥분시킬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방자전'의 1차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은 기존의 [춘향전]을 뒤집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우리 시대 최고의 음란서생 김대우 감독의 과감한 상상을 엿보게 한다. 먼저, 단원 김홍도의 춘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1차 포스터는 아름다운 봄날 요염한 자태의 춘향(조여정 분)과 그녀의 옷고름을 잡고 있는 방자(김주혁 분), 그리고 그 두 사람의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고 있는 몽룡(류승범 분)의 구도를 통해 은밀한 사랑에 엮인 세 사람의 관계를 암시한다.


여기에 ‘'음란서생' 김대우 감독, 춘향전을 범하다’라는 카피로 19禁 사극의 대가 김대우 감독이 [춘향전]의 미담을 과감하게 뒤집을 것을 강조하는 1차 포스터는 ‘은밀한 色, 농익은 해학, 과감한 상상’이라는 태그를 통해 영화에 녹아 있는 19禁 사극의 매력과 해학, 그리고 독특한 설정을 기대하게 만든다.


1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당신이 알고 있는 ‘춘향전’은 거짓이다’라는 과감한 카피와 함께 '방자전'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방자, 몽룡, 춘향의 모습을 보여준다. 춘향에 대한 마음을 품은 방자와 사랑과 신분상승을 위해 덫을 놓은 춘향, 그리고 야비한 모습의 몽룡은 지금껏 우리가 알고 있던 [춘향전]을 뒤집으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방자, 몽룡, 춘향으로 분한 김주혁과 류승범, 그리고 조여정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며 새로운 19禁 사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오는 6월 3일(목)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1차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 '방자전'은 [춘향전]의 미담을 뒤집으며 19禁 사극의 진수를 확인케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