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사이드' 관객 추천 감동 명장면 BEST 3 대공개! [채널NAC]
상태바
'블라인드 사이드' 관객 추천 감동 명장면 BEST 3 대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산드라 블록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작으로 미국에서 2억 5천만 불의 수익을 거두며 흥행 기적을 일으킨 작품으로 개봉 영화 중 좌석 점유율 1위, 현재 상영작 중 네티즌 평점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블라인드 사이드'.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감동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이 강력 추천한 BEST 3 명장면 영상을 전격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BEST 1. 마이클과 리 앤의 운명적인 첫 만남


초 겨울임에도 반팔 셔츠 하나만 걸친 채 잘 곳을 찾아 떠돌던 ‘마이클 오어’를 우연히 보고 차에서 내려 그에게 다가가는 ‘리 앤’. 갈 곳 없는 그를 결국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담담한 듯 하지만 그 누구보다 따스한 마음으로 잠자리를 마련해 주는 리 앤과 그녀를 바라보는 마이클의 부드러운 눈빛은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이들의 행복한 행보를 예감하게 한다.


네티즌들은 이 장면을 두고 “리 앤이 마이클의 등을 어루만지며 함께 가자고 하는 장면이 제일 뭉클했어요! (네이버 tlawjdtjs)”, “정말 어려운 일인데..그 날, 리 앤의 관심이 한 청년의 인생을 바꿨네요! (맥스무비 조처리)” 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이들의 특별한 만남을 응원했다.


BEST 2. 리 앤을 보호하는 마이클, 마이클에게 가족이 되어주기로 한 리 앤


리 앤과 함께 자신이 살던 빈민가를 찾게 된 마이클.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단호히 그녀가 차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고 홀로 나서지만, 자신의 집에 붙어있는 퇴거 명령문 앞에 좌절하고 만다. 그런 마이클에게 기꺼이 가족이 되어주기로 마음먹은 리 앤.


서로를 지켜주고자 하는 모습을 통해 이들이 서로의 삶에 가져올 행복한 기적을 예고하는 이 장면은 “순둥이 같은 마이클에게 저런 단호함이 있었다니!! 그만큼 리 앤을 지키고자 한 것이겠죠? (다음 oljkhe)”, “함께 마이클이 살던 곳에 방문한 뒤로 리 앤과 마이클이 좀 더 가까운 사이가 된 거 같아요 (다음 miffy21)”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BEST 3. 처음 가져본 침대에 기뻐하는 마이클의 모습에 가슴 아픈 리 앤


한 가족이 된 마이클을 위해 근사한 방을 만들어 주는 리 앤. 자신이 당연하다 느꼈던 침대를 처음 가져본다며 기뻐하는 마이클의 모습에 가슴 한구석이 저려오는 안타까움을 감출 수 없어 자리를 뜨고 만다. 마이클의 얼굴을 바로 보지 못하면서 애써 담담한 척 하는 산드라 블록의 연기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며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당찬 모습 안에 그 누구보다 깊은 배려와 따스함을 지닌 리 앤 역으로 생애 최고의 연기를 펼친 그녀에게 “산드라 블록이 가장 빛난던 순간! 그녀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은 당연하다! (다음 이현화)”, “산드라 블록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던 장면..그녀의 연기가 영화의 감동을 더한다! (다음 hyelyngirl)”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생애 첫 여우주연상 3관왕에 빛나는 산드라 블록 최고의 연기와 현재 활동 중인 최고의 스포츠 스타와 가족의 이야기를 그려낸 리얼한 감동으로 북미 수익 2억 5천만 불을 벌어들인 화제작 '블라인드 사이드'는 지난 15일 개봉하여 절찬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