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골프, '필아이언(Feel Iron)' 출시
상태바
필골프, '필아이언(Feel Iron)'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타점이 부족한 골퍼에게 기존보다 정교한 방향성 보장
가장 좋은 헤드, 샤프트를 사용함에도 다른 제품보다 저렴하게 공급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필골프(FeelGolf) 클럽을 국내에 공급하는 엘케이스포츠(대표 강정규)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필아이언(Feel Iro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본의 토와프로에서 장인정신에 의해 생산하며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엄선된 공정에 의해 토탈무게나 스윙발란스의 오차범위가 세계에서 제일 작은 필골프의 기준에 적합하게 제작됐다.

‘필아이언(Feel Iron)’은 안정적인 방향성을 위한 고풍적인 정통 캐비티 스타일로 헤드 무게중심 분포를 외각으로 넓게 분산시켜 스윗 스팟 에어리어가 넓어짐으로 유효 타점이 확대된다. 또한, 넓어진 스윗 스팟으로 안전한 볼의 방향성을 보장해주어 유효타점이 부족한 골퍼들에게 기존보다 정교한 방향성을 보장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단조 헤드의 부드러운 타감으로 볼의 터치감이 뛰어나고, 연철로 제작되어 라이 및 로프트 각도 조절이 가능함으로 개인마다 요구하는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아이언(Feel Iron)’은 헤드와 샤프트의 연결부분인 호젤이 기존 제품보다 짧게 개발되어 샤프트의 탄성이 극대화 됐고, 이로 인해 반발력이 더 강화되어 다소 불안한 임펙트 상황에서도 비거리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엘케이스포츠 강정규 대표는 “이 제품은 탄도를 높게 띄울 수 있게 설계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그루브 규정에 적합하게 제작되어 투어프로에게도 적합한 클럽이다.”며, “가장 좋은 헤드, 좋은 샤프트를 사용함에도 그 어떤 제품보다 싸고 저렴하게 공급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필골프는 조만간 새로운 여성전용 웨지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인데, 출시예정인 플라워웨지는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헤드에 “꽃” 모양이 표현 되었으며, 샤프트는 줄기 모양이 표현된 마이야 샤프트를 장착할 예정이다. 문의: ㈜엘케이스포츠 031-553-97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