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러닝화 '수퍼노바 글라이드2'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러닝화 '수퍼노바 글라이드2'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3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과 차별화되는 여성의 러닝 주법에 맞춰 테크놀러지 적용한 제품 선보여
제품 내 실시간 음성 코칭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인 '마이코치' 장착해 연동 가능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최적의 착화감과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하는 러닝화 ‘수퍼노바 글라이드 2 (Supernova Glide 2)’를 출시했다.


수퍼노바 글라이드 2는 발 뒤꿈치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3D 포모션(Formotion™) 기능이 적용돼 부드러운 체중 이동과 발구름이 가능하다. 또한 발이 뒤에서 앞으로 더욱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토션(Torsion™) 시스템으로 안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용으로 출시된 수퍼노바 글라이드2W는 남성과 차별화되는 여성의 러닝 주법에 적합하도록 3D 포모션(Formotion™)을 발뒤꿈치의 중앙으로 위치시켜, 발이 지면에서 받는 충격을 완화시키고 안정적인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또, 3D 이중 토션(Double Torsion™) 시스템이 적용돼 최적의 착화감과 매끄러운 방향 전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남성보다 발이 약하고 부드러운 여성들을 위해 제품 곳곳에 부드러운 소재를 덧대어 편안하게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시간 음성 코칭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인 마이코치(miCoach) 제품과도 연동이 가능한 수퍼노바 글라이드2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