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젤 워싱턴-게리 올드만의 '일라이' 스페셜 영상 전격 공개! [채널NAC]
상태바
덴젤 워싱턴-게리 올드만의 '일라이' 스페셜 영상 전격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4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대재앙으로부터 30년이 지난 2043년, 인류를 멸망의 위기에서 구할 마지막 희망의 열쇠를 지키려는 자 ‘일라이(덴젤 워싱턴)’와 빼앗으려는 자 ‘카네기(게리 올드만)’의 목숨을 건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일라이'.


4월 15일(목),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일라이'의 스페셜 영상은 두 명배우에 한치의 양보 없는 카리스마 대결과 함께 영화의 스펙타클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영화의 스릴과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덴젤 워싱턴의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2043년, 대재앙으로 폐허가 된 지구!’라는 카피로 보는 이들에게 영화 '일라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폐허가 된 인류의 모습을 그레이 빛 톤으로 처리한 세련된 영상미와 이에 어울리는 웅장한 사운드는 다른 영화와 차별화 된 '일라이'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게 할뿐 아니라, 총, 칼 등을 이용한 스타일리쉬 리얼 액션과 거대한 폭파씬은 영화의 규모감을 스피디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멸망한 인류를 위한 마지막 희망의 열쇠를 끝까지 지켜내고자 하는 일라이와 이를 빼앗아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심을 지닌 카네기의 극한 대립이 역동적이면서 긴장감 넘치게 그려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영화의 스펙타클함과 최고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영상은 30초의 짧은 시간 안에 액션 블록버스터 '일라이'의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을 짜임새 있게 풀어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일라이'만의 특별함을 담은 스페셜 영상의 공개로 기대감을 더하는 '일라이'는 오는 4월 15일(목), 공인된 최고 배우들의 카리스마 연기와 함께 화려한 액션과 세련된 영상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공개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