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빠르고 정확한 게이밍 마우스 'nMOUSE'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빠르고 정확한 게이밍 마우스 'nMOUSE'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0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고성능 센서와 손에 딱 맞는 디자인과 최적화된 무게 등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 nMOUS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한동시입력 게이밍 키보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nKEYBOARD와 짝을 이루는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이다.


ALPS사의 휠 인코더와 OMRON사의 스위치를 탑재하여 뛰어난 휠 조작감 및 클릭감을 지니며 좌우버튼을 넓고 길게 설계하여 FPS게임 등 마우스를 빠르게 이동하며 클릭을 해야하는 긴박한 상황에도 정확한 클릭이 가능하다.


1000DPI의 초정밀 옵티컬 센서에 MCU칩을 추가하여 1초당 4500프레임의 스캔율과, 1초당 30인치까지의 마우스 움직임을 정확하게 인식, 처리할 수 있어 빠른 마우스의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에 최적화됐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유선형 디자인과, 특수 반광 엠보싱 처리로 쉽게 지문이 묻어나지 않는 좌우 클릭버튼의 마감, 엄지손가락의 위치에 딱 맞게 위치되어 누르기 편한 ‘뒤로가기’ 버튼,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최적화된 93.7g의 무게 등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최소한의 피로감을 느끼게끔 디자인되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빠르고 정확한 포인팅, 최적화된 디자인과 무게 등 많은 게이머의 요구를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n키보드와 짝을 이뤄 n키보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9,900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