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디에어'에서 볼수있는 20-30대 여성의 남자의 자격은? [채널NAC]
상태바
영화 '인디에어'에서 볼수있는 20-30대 여성의 남자의 자격은?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0 골든 글로브 각본상, 영국 아카데미 각색상을 수상하며 올해 최고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 디 에어'가 영화 속 조지 클루니의 인생에 태클을 거는 두 여자, 안나 켄드릭과 베라 파미가가 밝히는 남자의 자격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가 주목한 2030 대표 여배우가 밝히는 이 시대 남자의 자격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클릭!


1년 322일, 전국을 여행하며 기업을 대신해 사원을 정리하는 베테랑 해고전문가 라이언 빙햄(조지 클루니)이 당돌한 신입사원과의 출장 여행, 그리고 자신을 닮은 여자와의 만남을 통해 진실한 관계를 고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인 디 에어'. 영화 속에서 조지 클루니의 삶을 뒤흔드는 당돌한 신입사원 나탈리(안나 켄드릭)와 마일리지에 흥분하는 커리어 우먼 알렉스(베라 파미가)가 이 시대 남자가 갖추어야 할, ‘남자의 자격’ 영상을 공개했다!


온라인 해고 시스템을 개발했지만 문자로 이별 통보를 받은 20대 여자 대표 나탈리! 라이언보다 더 쿨한 연애관을 가진 30대 여자 대표 여자 알렉스! 그녀들이 밝히는 남자의 자격은 도대체 무엇일까? 첫 번째 조건은 외모! 큰 키, 갈색머리, 선한 눈이라고 줄줄이 읊는 나탈리에 비해 알렉스는 나보다 크고 대머리가 아니었으면 좋겠지만 그것도 사실 크게 상관은 없다며 쿨한 대답을 던진다.


두 번째 조건은 스펙! “지식층에 대학도 나오고 금융업에 종사했으면 좋겠어요.”라는 실속있는(?) 자격 요건을 내건 나탈리에게 알렉스는 “나보단 돈을 많이 벌었으면 좋겠어.”라고 운을 뗀 뒤 “내 친구들을 좋아해주고 집안도 괜찮았음 좋겠어.”라 덧붙여, 20-30대 여성들에게 남자의 탄탄한 스펙은 무시할 수 없는 요건임을 느끼게 한다. 이후 성격&취미 조건에서도 남자의 차종과 주말에 할 스케줄까지 명시하며 까다로운 조건을 내건 나탈리와 다르게 아이를 좋아하고 애들과 놀아줄 수 있을 만큼 건강한 사람이면 된다고, 보다 현실적인 조건을 대는 알렉스.


이처럼 20대 여성과 30대 여성의 남자의 조건엔 뚜렷한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세대를 막론하고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남자의 절대 조건이 있다. 바로, 매력적인 미소! 20대 대표 나탈리와 30대 대표 알렉스 모두 미소가 멋진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조지 클루니를 사이에 두고 두 여자가 밝히는 솔직담백한 남자의 자격! 영상을 보며 내 남자의 조건을 생각해보는 건 또 다른 재미다!


미국 개봉 전부터 전미비평가협회 4개 부문 수상, 타임誌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TOP 10, AFI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TOP 10에 이어 골든 글로브 각본상과 영국 아카데미 각색상을 수상한 '인 디 에어'는 최근 아카데미 5개 부문, 6개에 노미네이트 되며 올해를 대표하는 웰메이드 작품으로 명실공히 인정받았다. 현대적 이슈를 관통하는 독특한 캐릭터와 물오른 배우들의 연기력, 통찰력 있는 메시지와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작품성과 오락성을 모두 확보한 올해의 영화 '인 디 에어'는 100만 클럽에 입성할 또 하나의 아카데미 걸작 무비 탄생을 예견하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