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통합 플렛폼 개발
상태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통합 플렛폼 개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1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인터넷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지원...
고객사에 유·무선 통합 서비스 기반 구축...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대표 신성원)는 차세대 스마트폰 기반의 컨텐츠 구축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컨텐츠 구축 플랫폼은 각 기업들의 유선 인터넷 서비스를 손쉽게 무선 인터넷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전환이 가능케 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이 플랫폼은 이종 스마트폰에 동일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OS를 제공하고 있고, 각종 스마트폰 기종에 대응하기 위해 표준화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임남진 컨설팅 실장은 “향후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컨버전시 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하여 해당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이를 고객사에 제공하여 유·무선 통합 서비스 기반을 구축함과 동시에, 금융과 교육 서비스 등의 특정 산업과 관련해서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임실장은 “향후 유사한 솔루션들이 보급되면서 보다 다양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향후에는 단순한 컨텐츠 서비스 외에 지능화된 고객 관리 기능, 컨텐츠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며, 자체 결재 시스템과 연계 가능하도록 추가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인터넷 구축 컨설팅 전문업체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최근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비즈니스 분야와 금융마케팅 분야의 신규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문의: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02-774-00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