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멀티터치 무선키보드 'W2.4 Magic'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멀티터치 무선키보드 'W2.4 Magic'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10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무선 2.4GHz 키보드 ‘W2.4 Magic’을 출시했다.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멀티터치 기능을 내장한 무선키보드가 국내에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W2.4 Magic은 숫자 키패드 대신 노트북에서 사용하는 터치패드를 내장한 키보드/마우스 일체형 제품이다. 이중 멀티터치 기능은 터치패드의 부가 기능으로 동작한다. 이 터치패드 위에서 손가락 한 개, 두 개, 세 개의 동작으로 사진을 회전하거나, 확대/축소, 앞/뒤 페이지 이동, 내 컴퓨터 실행 등 여러 가지 기능을 대신할 수 있다. PC에서 쓰면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마우스 기능만 대신하던 기존의 터치패드 개념에서 한발 더 나아가 숫자 키패드를 대신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터치패드가 숫자 키패드로 동작하여 좀 더 쉽게 숫자를 입력할 수 있다. 무선키보드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숫자 입력의 불편함을 해소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윈도우 미디어센터를 실행하는 MCE 버튼을 내장하였으며, 멀티미디어 재생 단축키와 즐겨쓰는 윈도우 단축키, 인터넷 단축키 등을 모두 내장하여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기능을 바로 실행하도록 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무선키보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라며, “거실에서 HTPC를 쓰는 사용자나 쓰기 편한 무선키보드를 찾는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가격은 4만5천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