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실시간 음성 코칭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 '마이코치' 런칭
상태바
아디다스, 실시간 음성 코칭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 '마이코치' 런칭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똑똑하다! 과학적 분석을 통한 실시간 음성 코치로 스피드 조절
웹사이트로 개인 맞춤 트레이닝 프로그램 설계
모든 기종의 MP3와 연동이 가능한 최초의 러닝 트레이닝 시스템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보다 체계적인 러닝을 원하는 러너들을 위해 과학적 분석에 의한 실시간 음성 코치를 해주는 맞춤형 개인 러닝 트레이닝 시스템 ‘마이코치’를 출시했다.

러닝 종목에 있어서 탁월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아디다스가 선보인 마이코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모든 러너들이 달리는 동안 실시간 음성 코칭으로 개인 트레이너 역할을 해주고, 웹사이트 연동을 통해 각자에 맞는 맞춤형 개인 운동 플랜 설계, 운동 후 결과를 기록 분석해 주는 최첨단 장비이다.

마이코치는 러너가 달리는 동안의 심박수와 계획한 운동 목표에 따라 스피드 조절을 실시간으로 음성 코칭 해주고 웹사이트(www.adidas.com/micoach)에서는 심박수, 목표, 생리적인 통계치(나이, 몸무게, 체력 수준 등)에 기초해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최적의 러닝 플랜을 설계할 수 있다. 따라서 마이코치는 러너가 운동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는 체계적인 과학 장비로 전통적인 운동, 식이요법보다 효과적으로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마이코치는 마이코치 페이서와 손목 밴드 형인 마이코치 존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수퍼노바, 아디스타 라인의 러닝화와 연동된다.

마이코치 페이서(miCoach Pacer) 번들 ? 마이코치 페이서 번들은 실시간 음성 코칭을 해주고 MP3 플레이어와 결합할 수 있는 마이코치 페이서와 심박수 모니터, 보폭 센서로 구성 된다. 특히 특정 MP3 로만 결합되는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마이 코치는 세계 어느 MP3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달리는 동안, 마이코치 페이서는 안정적인 심박수 안에서 러닝할 수 있도록 음성으로 코치해 러너들 각자에 맞는 레벨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코치 페이서, 심박수 모니터, 보폭 센서 포함 가격 17만9000원

마이코치 존(miCoach Zone) ? 마이코치 존 번들은 손목 밴드형으로 실시간 훈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마이코치 존과 심박수 모니터로 구성 된다. 정확한 실시간 코칭은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컬러로 바로 확인하면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마이코치 존, 심박수 모니터 포함 가격 9만9000원

마이코치는 마이코치 페이서, 마이코치 존, 심박수 모니터, 보폭 센서, 러닝화, 러닝 의류, 웹사이트(www.miCoach.com)가 서로 상호 보완적으로 작용하여 얻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러너들을 위한 최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08년 유럽에서 삼성전자 핸드폰과 연동되는 마이코치 1세대가 첫 선을 보였고 마이코치 국내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3월 5일 출시된 마이코치는 일부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