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공간절약형 키보드+광폭휠 마우스 합본 'T.Basic'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공간절약형 키보드+광폭휠 마우스 합본 'T.Basic'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6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공간절약형 디자인의 키보드와 광폭휠 마우스를 한 데 묶은 유선 키보드/마우스 합본 ‘T.basic’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키보드는 키보드 주위의 테두리를 넓이를 최소로 줄인 프레임리스(Frameless) 디자인의 공간절약형 제품이다. 책상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일반 사용자나 공간 활용이 중요한 PC방에 최적화되어 있다.


키보드 배열은 표준 106키 배열을 지켜 사용하기 익숙하며, 특히 스페이스바 길이를 늘이고, ㄴ자 엔터키를 써서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


마우스는 광폭휠을 써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휠이 넓고 가운데 부분이 오목하게 되어 있어 굴리기 편하고 굴리는 느낌도 경쾌하다. 마우스 센서는 800DPI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했으며, 손에 쥐기 알맞은 마우스 길이와 높이로 설계됐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불필요한 공간낭비를 줄이고, 굴리기 편한 광폭휠을 적용하는 등 보급형 제품 이상의 가치를 실현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기능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T.basic PS/2 합본 신제품에 이어 USB 버전과 키보드, 마우스 각각의 단품으로도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6,900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