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레이저 마우스+키보드 무선 합본 'W2.4 Laser'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레이저 마우스+키보드 무선 합본 'W2.4 Laser'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4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1600dpi 고감도 레이저 마우스와 멀티미디어/인터넷 키보드를 한데 묶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합본 ‘W2.4 Las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마우스에 레이저 센서를 탑재하여 포인팅의 정확성을 크게 높인 것이다. 레이저 센서의 해상도도 1600dpi에 달해 빠르고 정확한 포인팅을 필요로하는 작업에 알맞게 설계했다.

슬림하면서 견고한 디자인의 키보드에는 14개의 인터넷 및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달려있어 자주쓰는 기능은 키보드 단축키를 한번만 누르는 것으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키캡은 높이가 낮은 LP타입을 사용했으며, 키보드 전체의 좌우 폭을 줄여 책상 위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줄였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레이저 센서 마우스와 슬림 타입 키보드의 조합으로 사무용은 물론 HTPC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다양한 기능 및 높은 품질의 무선 키보드+마우스를 찾는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2만9천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