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모바일 음악방송 '이어FUN' 개국
상태바
LG텔레콤, 모바일 음악방송 '이어FUN' 개국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21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 부담 없이 하루 종일 최신 음악방송 즐기세요!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new.lgtelecom.com)은 휴대폰에서 힙합, R&B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듣고 볼 수 있는 모바일 음악방송 서비스 ‘이어FUN’을 19일부터 선보인다.

‘이어FUN’은 ▲ 젊은 층에 가장 인기 있는 최신 힙합 음악을 들을 수 있는 Rap/Hiphop 채널 ▲ 세계 각국의 팝과 락 음악을 들을 수 있는 Pop/Rock 채널 ▲ 어반, 네오소울 등 감미로운 리듬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R&B/Soul 채널 ▲ 여성그룹 음악,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 등 특정 테마의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는 Theme 채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공되는 음악방송은 매일 최신 곡으로 업데이트 된다.

손안에 쥬크박스 서비스인 ‘이어FUN’은 건당 500~600원의 정보이용료를 내고 별도의 MP3나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모바일 음악방송에 접속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골라서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용 방법은 휴대폰에서 **25 입력 후 OZ Lite(또는 ez-i)을 누르면 이어Fun 서비스에 접속해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방송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4까지, 하루 22시간씩 진행된다.

OZ 가입자의 경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부담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OZ 요금제 미가입 고객의 경우도 3월말까지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