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숏바디 PC케이스 'SKY577 Edge' 파격가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숏바디 PC케이스 'SKY577 Edge' 파격가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깊이 330mm 숏바디 PC케이스 ‘SKY577 Edge’를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날카로운 엣지(Edge) 디자인에 숏바디 크기, 긴 그래픽카드 장착 등 장점을 두루 갖춘 스카이디지탈의 2010년 전략 모델이다.

SKY577 엣지의 깊이는 330mm(전면 베젤 제외)에 불과하다. 자체 설계/개발한 숏바디 섀시로 더 이상 줄일 수 없을 만큼 깊이를 줄였다. 숏바디 섀시의 경우 조립이 불편하고, 확장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SKY577 엣지는 최대 32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도 거뜬하게 장착할 수 있고, 풀ATX 메인보드도 장착할 수 있어 이런 우려를 말끔히 없앴다. 이외에도 외부 5.25인치, 3.5인치 베이를 모두 갖춰 ODD 또는 카드리더기도 바로 장착할 수 있고, 외부베이까지 활용하면 하드디스크도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내부 3.5인치 베이에는 HDD 진동방지 패드를 기본 장착해서 진동을 최소화 시켰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제품의 모델명 엣지(Edge)가 의미하듯 날카로운 느낌을 살렸다. 손이 베일 듯한 날카로운 전면 디자인은 단조로움 속에 세련미가 넘쳐난다. 또한, 수평식 전원 버튼과 사이드 푸쉬 방식 ODD 오픈 버튼으로 디자인의 일체감을 유지하였으며, 하이그로시 처리한 베젤로 포인트를 뒀다.

쿨링 면에서는 후면 92mm 저소음 쿨링팬을 기본 장착했으며, 옆면에는 120mm 쿨링팬 2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여기에는 먼지필터가 기본적으로 붙어있다. 또한, 보급형 PC케이스를 많이 찾는 PC방을 위해 도난방지용 옆면 고리와 키보드/마우스 걸림쇠를 기본 장착하여 도난방지에도 만전을 기했다.


(주)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사이즈를 능가하는 완벽한 확장성과 기능성, 그리고 가격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이라며 “과장된 디자인이 난무하고 있는 보급형 케이스 시장에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가격은 1만 9천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