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생활밀착형 결합서비스인 '쇼&무비' 서비스 출시
상태바
KT, 생활밀착형 결합서비스인 '쇼&무비' 서비스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SHOW ‘영상채팅플러스’와 CGV의 영화예매권을 결합한 부가 서비스 ‘쇼&무비’를 출시했다고 12일(금) 밝혔다.

‘쇼&무비’에 가입하면 월 7,800원에 ‘영상채팅플러스’와 함께 영상무료통화 30분(5,400원 상당), CGV 온라인 영화예매권 1매(8,000원 상당)를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가입자 3,000명은 영화예매권을 추가로 1매 더 받을 수 있어 연휴에 영화관람을 계획중인 고객이라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CGV 극장 내 매점에서 교환이 가능한 ‘싱글팝콘콤보세트’ 쿠폰도 제공되어 혜택이 풍성하다.

‘영상채팅플러스’는 영상통화와 이모티콘 채팅을 결합한 멀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영상채팅 중에 특정 단어를 인식하여, 이와 연계된 이모티콘(플러스콘)이 자동으로 뜨게 된다.

KT 개인고객부문 커뮤니케이션사업팀 이학지 팀장은 “개성 있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채팅 부가서비스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 영화예매권과 함께 결합되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편의를 높일 수 있는 결합상품을 지속 발굴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쇼&무비’ 관련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www.show.co.kr) 또는 휴대폰에서 ‘**31(핫넘버) + SHOW’를 눌러 무선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