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시그마렌즈 사용기 공모전 연장
상태바
세기P&C, 시그마렌즈 사용기 공모전 연장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시그마 렌즈 사용기 공모전이 지난 1월18일부터 시작되었고 12일 연장된 3월1일 접수가 마감된다. 시그마 유저들의 참여를 더욱 끌어들이면서 강력한 렌즈 성능을 이번 기회에 광범위하게 알린다는 SIGMA의 의지로 해석된다.

현재 시그마 카메라 렌즈 국내 보급률이 높아지고 시그마 제품만을 고집하는 매니아층도 두터워지고 있는 가운데, ‘정말 시그마 선택이 옳았는가’를 놓고 직간접적으로 사진전문가와 국민에게 알리면서 국내 시장에서 렌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선입견이 있다면 조용히 허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보겠다는 것이 이 공모전의 취지다. 한국대리점 세기P&C는 시그마를 선호하고 있는 매니아층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행사는 SIGMA LENS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기P&C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saekimkt)가입 후 응모하면 된다.

시그마 렌즈사용기를 각 커뮤니티에 접속하여 조회수 그리고 외부활동 등의 실적을 선별하여 대상 팀에게는 상장과 상금100만원, 최우수상에는 상장과 50만원, 우수상은 2팀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금 30만원씩 지급한다. 접수기간은 3월 1일까지이며 수상자는 3월 9일 세기&C 홈페이지(www.saeki.co.kr)를 통해 발표된다.(문의: SIGMA한국공식대리점 세기P&C㈜ 영업본부 02-3668-3120,3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