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 섹시함에 청순미가 더해진 스타화보 선보여
상태바
제시카 고메즈, 섹시함에 청순미가 더해진 스타화보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함과 완벽 S라인의 조화로 팬들에게 인기 끌 듯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2008년 스타화보 최고 히트를 기록했던 제시카 고메즈가 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스타화보는 5월 29일부터 6월 6일까지, 통상 화보 보다 2배 더 긴 8박 9일간에 걸쳐 촬영되었다. 촬영 국가도 싱가폴과 몰디브 2개국에서 진행되었으며, 특히 몰디브에서는 반얀트리 등 최고급 리조트 3곳을 섭외, 말 그대로 스타화보의 블록버스터라 할 수 있다.

이번 스타화보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평소의 섹시함과 달리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제작 스탭들을 열광시켰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제시카가 깜찍한 모습을 저렇게 잘 소화할 수 있을지 몰랐다”며 “하지만 역시 타고난 S라인이 보여주는 섹시함은 숨겨지지가 않더라”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번 촬영에서는 특히 신혼 여행을 온 한국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제작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신혼부부들이 하나같이 제시카의 피부와 환상적인 몸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신이 내린 몸매'가 아닌 '신이 축복한 몸매'라고 불러야 된다는 반응이 촬영장 대세였다”고 말했다.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볼 수 있다.(사진=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