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엔터프라이즈 IT의 생성형 AI 구축 위해 서비스나우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엔비디아, 엔터프라이즈 IT의 생성형 AI 구축 위해 서비스나우와 파트너십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는 강력한 엔터프라이즈급 생성형 AI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서비스나우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되는 생성형 AI 기능을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지능적인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다.

서비스나우는 엔비디아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가속화된 인프라를 사용해 맞춤형 대규모 언어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해당 LLM은 엔드투엔드 디지털 전환을 위한 지능형 플랫폼인 서비스나우 플랫폼에 특화된 데이터로 훈련된다.

이를 통해 서비스나우의 광범위한 AI 기능을 더욱 확장해 IT 부서, 고객 서비스 팀, 직원, 개발자를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전반에서 생성형 AI를 새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워크플로우 자동화 강화 및 빠른 생산성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나우는 이러한 생성형 AI 툴을 바탕으로 엔비디아 데이터를 사용해 엔비디아 네모 기반 모델을 맞춤화함으로써 엔비디아가 IT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네모 기반 모델들은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엔비디아 DGX 슈퍼POD AI 슈퍼컴퓨터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실행된다.

엔비디아의 창립자 겸 CEO인 젠슨 황은 "IT는 모든 산업 분야에 걸친 모든 현대 기업의 신경계와 같다. 기업을 위한 고도로 맞춤화된 생성형 AI를 구축하려는 양사의 협력은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사용하는 전 세계 IT 전문가들의 역량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