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 대구신세계와 대구시 아동 그룹홈 환경개선사업 진행
상태바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 대구신세계와 대구시 아동 그룹홈 환경개선사업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는 대구신세계와 대구시에 있는 시설이 빈약한 소그룹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러브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러브하우스 프로젝트'는 대구시 내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소규모 보육시설에 인테리어 공사 및 생활 가구와 가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부터 진행한 '러브하우스 프로젝트'는 2022년 아동그룹홈 2개소를 지원하였으며, 올해는 수성구 1개소에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 대구신세계백화점 임직원 30여명이 직접 방문하여 아동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또한, 해당 프로젝트는  단순 주거환경개선에서 더 나아가 친환경 벽지, 고효율 가전제품 등을 활용하여 친환경적인 측면까지 고려, 아동들의 마래 생존권을 위협하는 기후위기에 대응한다.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 노성훈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쾌적한 주거 환경에서 신체, 정서, 사회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2년 연속 가장 소외된 곳에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대구신세계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