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크리에이터 위한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Ti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크리에이터 위한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Ti 그래픽카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Ti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Ti 그래픽카드는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섀시 호환성과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로 특별히 제작되었다.
 
창의적인 업무를 하는 전문가들의 작업 공간에는 종종 게이머보다 더 많은 장비를 필요로 한다.

다수의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및 외장 드라이브를 책상에 배치하기 위해서는 컴팩트한 크기의 섀시가 요구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에이수스는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Ti를 컴팩트한 크기로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중에서도 길이가 짧은 편에 속하는 300mm 크기에 불과하여 다양한 크기의 PC 케이스와의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고, 미니 ITX 섀시로 구성할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한 크기를 제공한다.

ProArt GeForce RTX 4080 및 4070 그래픽카드는 발열과 소음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ROG Strix 및 TUF Gaming 시리즈의 고성능 제품군은 대형 히트싱크를 통해 넓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ProArt 제품은 슬림하지만 발열과 소음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화된 팬 프로필을 제공한다.
 
부하 상태에서도 ProArt GeForce RTX 4080은 0dB 기술을 통해 낮은 부하에서는 조용하게 구동한다.

엑시얼 테크 팬 3개가 낮은 소음 수준에서도 높은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슈라우드 측면을 따라 배치한 대형 통풍구와 견고한 백플레이트의 넉넉한 통풍구를 통해 내부의 발열이 PC 섀시의 공기 흐름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배출되도록 한다.또한 애니메이션 원작 캐릭터인 쿠루루기 스자쿠, 코즈키 카렌, C.C. 등과 같은 캐릭터들도 등장하며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