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V1350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V135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상업 인쇄 생산성을 극대화한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V13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magePRESS V1350’은 내구성 강화 안정적인 생산성 일관된 출력 품질의 삼박자를 두루 겸비한 캐논의 차세대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제품이다. 고속 인쇄 및 고화질 색감 구현은 물론이고, 안정적인 급지를 통해 대량 인쇄부터 다품종 소량 인쇄까지 상업 인쇄 환경에서 최적의 작업 생산성을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강도 프레임과 견고한 부품을 대거 채용해 내구성을 향상했다. 고속 및 대량 출력 시에도 문제없는 견고성을 실현했으며, 기존 모델 대비 내구 수명을 약 2배 이상 개선해 장기간 동안 안정적인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고속 출력과 품질 안정성을 동시에 실현한 점도 특징이다. ‘imagePRESS V1350’는 캐논의 차세대 정착 시스템인 ‘POD-SURF’를 탑재해 최대 135ppm (A4 기준) 속도로 출력 가능하고, 복합 또는 혼합 용지를 인쇄하는 환경에서도 생산성 저하를 최소화하여 출력할 수 있다.

본체에 내장된 냉각 장치는 정착 직후 용지의 열을 흡수해 배지 시 용지의 변형 및 접착을 방지해준다. 본체 카세트 및 페이퍼 데크에는 ‘에어급지 시스템’을 장착해 안정적인 용지 공급이 가능하고, 본체의 용지 이송 경로도 직선화 돼 있어 용지 걸림 등의 부하를 감소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