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eys, Varmilo MA108 V2 오로라 시리즈 출시
상태바
Funkeys, Varmilo MA108 V2 오로라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키보드 관련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바밀로의 새로운 테마 '오로라'를 출시한다.

북유럽의 Mudflats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한 Varmilo Aurora는 스웨덴, 노르웨이,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관측 가능한 환상적인 북극광을 모티브로 제작된 Varmilo의 새로운 테마이다.

신비로운 무드를 바탕으로 북극광의 효과를 상징하는 물결무늬 패턴은 디테일은 디자인적 풍요로움을 선사한다. 그리고 라틴어로 ‘별을 향하여’라는 뜻을 가진 엔터 키의 ‘AD Astra’ 각인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끝없는 가능성과 찬란한 미래를 격려하는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팩토리 윤활로 더욱 진화되어 사용자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바밀로 무접점 EC V2 데이지, 핑크, 자스민, 바이올렛까지 총 4종의 다양한 스위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인이 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최고급 염료승화 V-Silk PBT 키캡과 키보드 내부의 비어 있는 공간을 최소화하고 울림을 방지하는 솔리드 흡음재가 탑재되어 더욱 정갈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LED가 키캡과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분리형 USB TYPE-C 연결방식과 2단 높이 조절 받침대로 최상의 사용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