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확대 통해 클라우드 기반 시뮬레이션 솔루션 확장
상태바
앤시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확대 통해 클라우드 기반 시뮬레이션 솔루션 확장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코리아는 본사가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솔루션 및 CAE 툴에 대한 클라우드 기반 액세스를 확대하여 가상 제품 설계를 가속화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장기적인 전략적 협력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앤시스는 양사 협력의 첫 단계로, MS 클라우드 서비스인 ‘MS 애저’에서 앤시스 제품을 사용하고 타사 툴 들을 보다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앤시스는 MS와 협력을 통해 사물 인터넷에 연결된 디지털 트윈, 자율 주행 및 비행 시스템 개발, AI/ML을 위한 시뮬레이션 데이터 사용을 포함하는 관련 시장 진출 전략을 확대할 예정이다.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양사의 기존 고객들은 생산성을 높이고 사내 기술 비용을 절감하며 가상 협업을 개선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앤시스 액세스는 MS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으로서, 애저에서도 실행되는 기존 앤시스의 관리형 클라우드 제품인 앤시스 클라우드 다이렉트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앤시스 액세스와 MS 애저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고객들은 시뮬레이션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하고 데이터 관리를 개선하는 동시에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앤시스의 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앤시스 액세스를 추가로 도입하면, 클라우드 기반 시뮬레이션을 위한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