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데스크탑 대형 프린터 TC-20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데스크탑 대형 프린터 TC-2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1.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캐논의 첫 A1 사이즈 대응력을 갖춘 데스크탑 대형 잉크젯 프린터 ‘TC-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데믹 시대의 도래로 대면 근무 외에도 스마트 오피스, 리모트 근무와 같은 유연한 업무 형태가 자리잡으며, 자택, 작업실 등의 개인 공간에서도 건설, 설계, 측량용 도면을 출력할 수 있는 대형 프린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캐논코리아의 ‘TC-20’은 이런 수요에 발맞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책상이나 선반위에 두고 쓸 수 있는 대형 잉크젯 프린터로, 뛰어난 품질과 A4 사이즈부터 최대 A1 사이즈까지 지원하는 용지 대응성을 갖춰 건설, 설계, 측량용 도면 작업 시 필요한 인쇄를 지원한다.

‘TC-20’은 효율적인 공간절약설계를 적용해 기존의 대형 잉크젯 프린터가 공간 한 쪽을 차지했던 것과 다르게 책상 위나 선반 위에 둘 수 있는 콤팩트함을 갖췄다.

기존 대형 프린터에서 롤 용지 거치를 위해 필요했던 샤프트를 제거하고 새로운 형태의 롤 홀더를 채택해 좁은 공간에서도 용지 교환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롤 용지를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본체 전면부에 배치된 버튼을 통해 용지 교체, 잉크 보충 등 모든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