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빠르고 부드러운 멀티터치 지원, 터치 모니터 선보여
상태바
알파스캔, 빠르고 부드러운 멀티터치 지원, 터치 모니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24인치 터치 모니터 신제품 ‘24F90T 멀티터치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LG디스플레이 IPS 패널의 FHD 화면에 정전식 터치 기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10포인트 멀티터치를 구현했으며,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듀얼힌지 스마트 스탠드, USB 포함 다양한 입력단자,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들이 터치 모니터에 기대하는 다양한 스펙과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반응이 장점인 투영형 정전식 10포인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터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화면 확대/축소 등 손가락 열 개를 모두 사용하는 터치 형식으로 업무 및 교육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여러명이 동시에 터치형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신제품은 HD 해상도 대비 2배 이상 선명한 1920x1080 Full HD 해상도의 화질을 제공하며, 유저들이 선호하는 LG디스플레이 IPS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왜곡 없는 동일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준다. 다양한 연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HDMI, D-sub 및 USB 3.0 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2W x 2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