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4K UHD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4K UHD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콘퀘스트 시리즈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발표했다.

신제품 ‘32U90G 게이밍 4K UHD 144’는 4K UHD 해상도의 IPS 평면 패널, 144Hz의 높은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HDMI 2.1단자, 어댑티브싱크 및 지싱크 호환, 각도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 내장 스피커, KVM 스위치, 시력보호기능 등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가격 또한 매력적인 제품이다.

4K UHD + 144Hz의 압도적인 화질과 최신 HDMI 2.1 단자 탑재

32U90G는 DSC 압축기술 지원으로 4K UHD 고해상도에서도 시각적 손실없이 144Hz 고주사율을 구현해 압도적인 화질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HDMI 2.1 단자가 탑재되어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의 최신 버전 콘솔 게임기에서도 4K UHD 해상도로 120Hz까지 완벽 구현한다. 어댑티브싱크 및 G-sync 호환으로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응답속도 1ms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생생한 컬러로 완벽한 화질을 구현하는 IPS 평면 4K UHD 패널

고객들이 선호하는 IPS 평면형 4K UHD 패널을 적용했으며, 초광시야각은 물론 10비트 컬러로 차원이 다른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의 완벽한 화질을 구현하여 게임 플레이시에도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HDMI 2.1 2개, USB-C를 포함한 고급 입력단자와 KVM 스위치, 다기능 스탠드 장착

HDMI 2.1 단자 2개와 DP 1.4 단자를 기본으로 USB-C 단자 및 USB 3.0 단자 3개가 장착되어 있다. 3W x 2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클린데스크 구현이 가능하고, 게이밍 모니터에 어울리는 감각적 디자인의 스탠드는 피벗,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가 가능하여 어떤 자세에서도 몰입감이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KVM 스위치를 내장해 하나의 키보드 및 마우스로 PC 2대를 제어할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