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홈앤가든, EasyCut & Grind 출시
상태바
보쉬 홈앤가든, EasyCut & Grind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홈앤가든이 DIY 작업시 다양한 자재 절단과 소규모 샌딩에 적합한 다목적 공구 ‘EasyCut & Grin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보쉬 홈앤가든이 자랑하는 IXO 스크류 드라이버나 나노 블레이드 톱과 같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절단·샌딩 공구다.

초경량 430g의 무게에도 최대 회전속도5,800RPM, 절단 깊이 14m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카바이드 멀티휠, 금속용 절단석, 샌딩 페이퍼 등 장착 액세서리를 교체함으로써 절단 또는 샌딩 작업을 제품 하나로 수행할 수 있다.

두꺼운 판지, 금속 레일, 못 또는 나사, 라미네이트, PVC 케이블 파이프, 작은 목재 등 일상 속 다양한 자재 절단에 적합하며, 날카로운 모서리를 다듬는 등 소규모 샌딩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작업 편의 및 안전 기능도 충실히 적용했다. 초소형 크기와 간단한 조작 스위치는 한 손 조작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추가적인 안전 전원 버튼을 적용해 한 손 사용시 일어날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육각렌치가 포함되어 있는 보호커버는 작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안전을 보장하고 손쉬운 액세서리 교체를 돕는다. 또한 USB-C타입 충전형으로 장소와 시간의 제약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