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케즈와 브랜드 협업 진행
상태바
로지텍, 케즈와 브랜드 협업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이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케즈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로지텍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자사의 고성능 · 다목적 IT 주변기기 라인업에 접목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 스니커즈 브랜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케즈는 특유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아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브랜드 협업은 ‘컬러’를 주요 테마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새롭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창출을 위한 IT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협업의 첫 결과물로 로지텍의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과 무소음 무선 마우스 ‘페블 M350’의 신규 컬러인 ‘라벤더 레모네이드’와 ‘샌드’ 컬러를 반영한 케즈의 로고 토트백을 선보인다.

로지텍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멀티 디바이스 호환성을 갖춘 K380 키보드와 무소음 클릭이 강점인 페블 M350 마우스의 신규 컬러를 이달 11일 출시한 바 있다.

K380은 달콤한 컵케익이 연상되는 ‘라벤더 레모네이드’, 담백한 오트밀 쿠키와 닮은 ‘샌드’ 2개 색상을, 페블 M350은 라벤더 레모네이드, 샌드, 블루베리 3개 색상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