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 업데이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는 라그나로크M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영웅 직업이다.

타나토스는 소드맨 계열로 4차 직업인 룬 마스터를 활성화 시킨 후 ‘직업 교환권’을 보유하고 있으면 전직할 수 있다.

타나토스는 장검류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스킬 조작 및 스킬 차단, 쿨타임이 짧은 무적기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타나토스의 Job레벨은 최대 76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다.

또한 타나토스 전용 아스신의 비석를 추가했으며, 성장 퀘스트를 전부 완료하면 타나토스 전용 무기 외관과 머리장식 외관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 스토리도 진행 가능하다.

영웅 직업의 등장에 따라 ‘특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특성은 영웅 직업 전용 핵심 스킬로 최대 7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특성 능력치가 있는 룬을 활성화시켜 특성 레벨업이 가능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스킬 효과가 해제된다. 이에 더해 스킬 효과를 강화시킬 수 있는 타나토스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도 3개씩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