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디지털 세계의 미래 정의하는 새로운 스마트 기술 혁신 발표
상태바
레노버, 디지털 세계의 미래 정의하는 새로운 스마트 기술 혁신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는 연례 글로벌 혁신 컨퍼런스 Tech World 개최를 통해 사용자, 공간 및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진화한 협업 기술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이러한 첨단 기술은 현실 애플리케이션 및 가상 메타버스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레노버는 디지털 세계에서 업무, 학습, 참여 방식을 정의할 새로운 컨셉, 솔루션 및 혁신 사례을 발표했다.

또한 넷제로 비전 발표를 통해 인류의 가장 큰 난제 해결에 필수인 신뢰할 수 있고 협력적인 청사진을 소개했다.

레노버는 스마트폰 및 랩탑 PC의 롤러블 개념증명 제품 등 혁신 제품을 최초로 공개했다.

컴퓨팅이 주입된 롤러블 스크린은 작은 디바이스에서도 보다 동적이고, 조정 가능하며, 큰 스크린을 통해 생산성, 엔터테인먼트 및 연결성을 제공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생산성을 개선한다.

또한 사이버 스페이스라고 하는 몰입형 원격영상 커뮤니케이션 및 팀워크를 위한 강력한 인터랙티브 및 물리적 홀로그래픽 솔루션도 공개했다.

데이터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레노버는 엣지 컴퓨팅을 갖춘 AI로 힘을 얻은 혁신이 어떻게 도시간 거리, 정밀 의료 및 쇼핑 시장을 변화시키면서 더 빠른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